진화하는 지오팟의 좋은 소리 질.무선 이어폰 추천 차단
무선으로 하는 이어폰이 점점 상향 평준화되는 느낌이 들어요 그렇게 큰 견인차 역할을 하는 데 Q가 있었다는 데는 이견이 없으신 것 같네요. 많은 브랜드가 가격을 높게 프리미엄 라인으로 만든 기기와 가성비 좋은 지오팟의 go-88과 큰 차이가 없거나 오히려 보급형도에 밀리는 느낌이 들 정도로 바야흐로 무선 이어폰을 추천하기 쉬운 춘추전국시대가 열린 것 같습니다.
아이가 사용하면서 남자가 사용하는데 정말 예쁘대요 네모난 모양으로 초콜릿을 자른 듯한 다크 블랙 디자인이 마음에 들었다고 합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블랙과 화이트의 색상 차이가 디자인이 달라 보일 정도로 확연히 다릅니다.
음악은 항상 지친 일상에 잔잔한 활력을 불어넣어줍니다 음질은 지금까지 몰랐던 추억의 노래에서 디테일을 발견하게 합니다. 지오팟의 블랙 박스 디자인과 밀봉된 비닐은 마음에 들었습니다.
제품의 구성은 블루투스 이어셋 좌우 2개와, 충전 크래들, USB 케이블(마이크로 5핀), 이어폰 캡 3세트와 사용설명서입니다. 본 제품은 다시 한번 비닐에 쌓여있어 배송 시 일어날 수 있는 흠집을 미연에 방지하고 있습니다. 설명서는 다른 기기와 거의 같은 내용입니다.
음질과 사양은 최고의 보급형입니다~
뚫었을 때 느껴지는 이어폰 디자인은 우와~ 잘 찍혔네 할 정도로 독특하고 유려합니다. 충전을 위해 이어폰이 크래들에 들어가거나 뚜껑을 닫는 일련의 동작은 자석에 의해 '딸깍'하고 작동(?)됩니다. 언제나처럼 기계적인 느낌은 사용하는 동안 기분이 좋아집니다.
사양을 살펴보면 지오팟 이어폰은 고가의 브랜드와는 가성비 면에서 잘 따라잡히며, 저렴한 기기와는 상당히 차이가 많이 나는 상향 성능을 보여줍니다. 블루투스는 5.0+Edr이기 때문에 쉽게 지워지지 않으며, 인파리도 쉽게 끊기지 않고, 무난한 작동을 보여줍니다. 조작방식은 터치식이며 이어버드 작동시간은 3~4시간 입니다.
또한 1년간 무상 리퍼 지원하며 방수 등급은 IPX5등급입니다. 가격은 현재 상품가격입니다. 리튬 폴리머 배터리를 장착하여 장기간 사용할 때 수명을 연장하였으며, 클래들의 용량은 400mAh입니다. 이어폰은 40mAh이며, 최대 작동 시간은 3~4시간입니다. 완충시간은 한 시간 정도입니다.
케이스에서 지오팟 이어폰을 분리한 순간, 전원이 켜져 스마트폰과의 페어링을 시작합니다. 한번만 접속하면 자동적으로 빨리 작동을 지원하네요. 휴대폰과의 거리는 거의 1~2m 정도는 아니지만 블루투스 5.0칩이기 때문에 기본 10m까지 작동한다고 합니다.
개봉 후에는 1시간 이상 완전히 충전하여 사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충전기는 급속하지 않으며 5V1A정도의 어댑터를 사용해야 기기를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뚜껑이 기본적으로 있어 이어버드 관리에 유용합니다. (오염물과는 분리되어 분실방지가 가능합니다.)
지오팟에는 고품질 하이 터치 오디오를 적용하여 저음의 팡팡함이 무너지지 않도록 균일하게 누르고, 고음부는 평평하게 들려서 소리를 높여 들어도 음이 빠지지 않고 잘 나오네요. 준거한 음질을 이 가격으로 듣는 것은 역시 가성비가 높기 때문에 무선 이어폰을 추천합니다.
오늘도 좋아하는 노래 부르면서 즐거운 일상을 보내고 있습니다 ᅢ 大 대음질의 이어폰 하나로 1년을 즐겁게 보내는 방법은 정말 간단하네요.
http://xn---vk5b19dxzk.com/goods/goods_view.php?goodsNo=1000000001